벤츠코리아, 도산대로에 신사서비스센터...쉐보레, 이제훈·이동휘와 ‘볼트EUV’ 마케팅
상태바
벤츠코리아, 도산대로에 신사서비스센터...쉐보레, 이제훈·이동휘와 ‘볼트EUV’ 마케팅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3.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워크베이로 하루 40대 이상 차량 신속하고 편리하게
벤츠코리아, 전국 75개 서비스센터 갖추고 서비스 차별화
사진=
사진=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서울시 강남구에 메르세데스-벤츠 신사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고객 서비스 만족을 강화한다.

벤츠 신사 서비스센터(더클래스 효성)는 신사역 사거리와 영동대교 남단을 잇는 신사동 한가운데에 위치해 강남권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특히 수입 자동차 브랜드가 다수 위치한 요충지에 자리 잡은 만큼, 신사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지역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신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6.56㎡ (301평) 규모에 총 7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어, 하루 40대 이상의 차량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디지털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제공해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고, 주말인 매주 토요일에도 오후 1시까지 운영해 평일에 센터를 방문할 수 없는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서비스센터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에게 12가지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20% 할인 등을 제공하는 고객 행사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사고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웰컴패키지 골프백을 제공하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진=
사진=쉐보레

한편 쉐보레는  배우 이제훈과 이동휘를 모델로 한 브랜드 최초 전기 SUV ‘볼트EUV’의 TV 광고를 공개하며 2분기 고객 인도를 앞둔 볼트EUV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본격화한다.

이날 공개된 광고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진지하면서도 유머러스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보여준 배우 이제훈과 이동휘가 출연, 차량의 특성에 대한 각 배우의 성격을 대변하는 2편의 에피소드로 나눠진다. 광고는 촬영장에서 만난 꼼꼼하고 신중한 성격의 이제훈과 다재다능한 만능 배우 이동휘가 바라본 볼트EUV의 특징과 장점을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위트 있게 전달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배우 이제훈 편은 ‘이제훈을 안심시킨 전기차’를 콘셉트로, 차량 선택에 있어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는 이제훈의 완벽주의적인 성격에 부합하는 볼트EUV의 안전 기능을 소개한다. 실제 볼트EUV에는 360 올 어라운드 세이프티(360 All around safety)를 목표로 ▲동급 최대인 10개의 에어백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차선이탈 방지 경고 및 보조 시스템 ▲저속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등 총 14가지 능동 안전사양이 기본 적용되어 있다.

‘동휘처럼 스마트한 전기차’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배우 이동휘 편에서는 연기, 노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동휘와 같이 볼트EUV도 합리적인 가격, 1회 충전 시 403km를 주행할 수 있는 장거리 운행 성능 등의 장점이 많다는 내용을 배우 특유의 재치 있는 말투와 애드리브로 유쾌하게 전달한다.

특히 이번 TV 광고에서 소개되는 볼트EUV와 함께 출시되는 2022년형 볼트EV는 4천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 1회 충전 시 4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한 전기차 대중화를 위한 GM의 전략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