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2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벤츠스토어 인증 중고차 혜택
상태바
한국타이어 '2022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벤츠스토어 인증 중고차 혜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3.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일까지 티스테이션 매장 및 티스테이션닷컴서
3월 출고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체어 증정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타이어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으며,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Ventus)’와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Dynapro)’ 행사 상품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KB국민카드, BC카드, 삼성카드 등의 제휴카드로 전액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이 제공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신세계 상품권 또는 GS칼텍스 주유권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상품 등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센터 또는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더클래스 효성이 판매하는 인증 중고차의 계약금을 납입한 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월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플랫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는 엄선된 품질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매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필터 기능을 사용하여 모델·바디·엔진의 타입, 가격, 주행 거리, 지역, 최초 등록일 등 다양한 조건을 지정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차량을 찾아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견적서 및 상담 요청, 예약금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