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차,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차,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2.1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1일까지 한성차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서비스센터
클래식 고객대상 유상수리금액 따라 차량용 방향제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2022년 새해를 맞아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올 한 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 고객 대상 유상 수리 금액에 따른 특별 혜택 ▲타이어 스페셜 프로모션 ▲사고 수리 케어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3월 31일까지 한성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최초 차량등록일이 2018년 1월 31일 이전 차량 고객 대상으로 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유상 수리 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용 방향제를,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순정 부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상 수리 금액은 부품과 공임의 합산 기준이며, 공임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한 안전한 운행을 위해 겨울 시즌 동안 사용했던 타이어를 점검해야 하는 시기에 맞춰 ‘타이어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타이어에 대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권장소비자 가격 기준, 브랜드별 인하율 상이)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타이어 4본 교체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바우처 5만원 권을 제공하여 6월 30일까지 골프, 캠핑용품, 향수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컬렉션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성차 서비스센터는 사고 수리 지원 서비스를 24시간 운영하고 있다.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콜센터에 접수하면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출고까지 모든 절차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지원한다. 보험 사고 수리 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자기부담금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하는 ‘사고 수리 케어 서비스(보험사 자기부담금 기준과 수리 금액에 따라 지원금 상이)’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