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휘발유∙경유 환경품질 평가 최고등급(5★) 획득
상태바
S-OIL, 휘발유∙경유 환경품질 평가 최고등급(5★) 획득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2.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하반기평가 정유사 유일의 휘발유∙경유 최고등급
고품질 제품생산·유통·판매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
사진=
사진=S-OIL

S-OIL은 환경부 남부권 산하 수도권대기환경청과 영산강유역환경실시한 2021년 하반기 휘발유∙경유 제조·공급사 대상 '자동차연료 환경품질 평가'에서 최고 등급(5★)을 획득과 함께 정유사 중 유일하게 수도권대기환경청으로부터 '휘발유''경유' 모두 최고등급 획득에 따른 우수 제품 인정받았다.

자동차연료 환경품질등급제도는 매년 반기별로 자동차연료가 환경에 미치는 주요 항목을 평가를 통해 별점을 부여하는 제도로서 정유사 한국석유공사 농협 등 대상으로 휘발유∙경유 제조 공급사 환경품질 개선을 유도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친환경 제품 선택을 촉진하고 있다.

고객 안전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S-OIL ESG 경영제품 생산 유통, 품질관리에 이르는 전 공정에서 '고품질∙친환경' 제품 공급 기반인 일관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품질경영 인증(ISO 9001) 모든 생간과정에 걸쳐 품질 규격을 실시간 점검하는 모니터링 시스템 균일한 품질수준 유지를 위한 탱크 청소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일관되게 운영하고 있다.

지속가능 공동체를 위한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는 S-OIL 관계자는 “환경규제 요건과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친환경 제품을 생산·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