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강남역에 서비스 센터 / DS,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상태바
마세라티, 강남역에 서비스 센터 / DS,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2.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 강남 서비스센터 강남역 인근 이전
DS3, DS7 등 DS 전 모델, 찾아가는 시승 행사
마세라티 강남 서비스센터가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했다. 사진=FMK
마세라티 강남 서비스센터가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했다. 사진=FMK

마세라티가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인근에 강남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오픈한다. 주 고객층인 강남권 지역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빠르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강남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는 소식이다.

마세라티 강남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190㎡(약 360평), 지상 4층 규모로 운영되며 하루 최대 40대, 월간 80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정비를 기다리는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2층에는 독립된 공간의 고객라운지가 마련됐다. 1층에는 고객접수실과 진단베이가, 3층과 4층에는 총 8개 워크베이로 운영된다.

마세라티 공식 서비스센터는 이탈리아 본사의 철저한 가이드라인에 맞춘 브랜드 전용 점검 장비와 첨단 기기들로 정확하고 세밀한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담 직원들 또한 본사의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로 배치된다.

한편, 이번 마세라티 강남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한 달간 강남서비스센터에 예약 후 방문하는 정비 고객에게 마세라티 무선충전시계를 증정한다.

DS 오토모빌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DS 오토모빌 코리아
DS 오토모빌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DS 오토모빌 코리아

DS 오토모빌(DS)은 오는 28일(월)까지 ‘프리미엄 프롬 패리스 투 홈(Premium From Paris to Home)’ 이라는 테마로 찾아가는 시승행사를 연다.

이번 시승행사는 서울 전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DS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 확산이 더욱 엄중해지는 상황인 만큼 방역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고객이 전시장을 직접 찾을 필요 없이 서울 어디든 원하는 장소로 세일즈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을 만나러 간다.

시승 대상 차량은 DS 3 크로스백 E-텐스 (DS 3 CROSSBACK E-TENSE)와 프리미엄 SUV 라인업 DS 7 크로스백(DS 7 CROSSBACK), DS 3 크로스백 (DS 3 CROSSBACK) 모델로 구성됐다.

시승 참여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대기 없는 빠른 출고와 인도가 보장된다. 또한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는 프리미엄 생활가전이 선물로 제공된다. [교통뉴스=김종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