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월 다양한 구매 혜택...넥센타이어, 이마트서 타이어 판매
상태바
쌍용차 2월 다양한 구매 혜택...넥센타이어, 이마트서 타이어 판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2.0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뉴 렉스턴, 노후차 교체지원 프로그램 등 최대 190만원 할인
무이자 할부 등 경제적 여건에 따라 맞춤 할부 프로그램 운영해
넥센타이어는 약 2주간 판매 론칭기념 상품권 지급 이벤트 진행
사진=쌍용차
사진=쌍용차

쌍용자동차가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 하는 등 설을 맞아 차종별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차가 노후차 교체 지원 혜택을 더욱 확대 운영하는 ‘Great Exchange Program’을 운영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30만원을,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 스포츠&칸은 20만원 지원하며, 15년 경과 차량 보유고객이 조기 폐차할 경우 올 뉴 렉스턴은 90만원,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 스포츠&칸은 30만원 지원해 준다.(중복 할인 불가)

아울러 차종별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20만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쌍용차를 구매하면 차종에 따라 최첨단 안전주행 보조시스템(ADAS)인 딥 컨트롤 패키지 무상장착 및 무이자 할부, 할부조건에 따라 최대 80만원 지원 등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코란도 및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무이자 할부 등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선수금(0%~50%)에 따라 최대 36개월의 할부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이 초이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한다.

이와 함께 선수금 없는 스페셜 할부(4.5%/~72개월)로 구매 시 80만원 지원과 선수금 30% 납입 시 0.9%(36개월)의 제로(Zero) 할부, 선수금 없이 2.9%(60개월), 선수금 10% 납입 시 2.5%(60개월) 저리 할부로도 구매 가능하다.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보조시스템(ADAS) 딥 컨트롤 패키지 또는 50만원 지원금 중 선택할 수 있다.

올 뉴 렉스턴 구매 고객에게는 선수금 없는 스페셜 할부(4.5%/~72개월)로 구매 시 50만원 지원과 선수금 없이 3.5%(72개월), 선수금 30% 납입 시 2.9%(60개월)의 장기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및 코란도 이모션은 선수금 없이 3.5%(60개월) 및 3.9%(72개월)의 장기 저리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가 전국 50여개 이마트 매장에서 타이어를 판매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넥센타이어는 유통전문업체인 이마트와 공급계약을 맺고 프리미엄급 세단용 타이어 ‘엔프리즈 AH8’과 SUV용 타이어 ‘로디안 GTX’ 제품을 판매한다.

이마트 매장에 넥센타이어 사이즈별 ‘제품 카드’를 진열하는 방법으로 판매하며, 차종에 맞는 타이어 제품 카드를 구매한 후 카드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타이어 정보 입력 및 지정 장착점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제품 카드’ 판매 이마트 인근에 위치한 넥센타이어 전문 브랜드인 타이어테크에서 장착 가능하며, 지정 장착점과 방문일정을 조율해 구매영수증과 제품 카드를 지참하면 타이어 교체가 가능하다.

타이어 탈부착과 밸런스 비용을 비롯, 여기에 특별 할인가가 적용되어 기존 타이어 교체 가격 대비 최대 30% 가량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 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와 이마트는 공동으로 이마트 입점을 기념하여 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한다. 16일까지 넥센타이어 제품 판매 카드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4본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지류 상품권 7~10만원(인치별 상이)을 증정, 2본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지류 상품권 2만원(인치 무관)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