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모터사이클 쇼케이스’ 실시
상태바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모터사이클 쇼케이스’ 실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1.0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1월 강남시작 쇼케이스 매월주최
카페, 라운지 바 등 다중이용시설 전시통한 홍보기획
많은 방문객들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의 간접 경험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강남 일대를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월 카페와 라운지 바 등의 이색적인 공간을 활용한 모터사이클 쇼케이스를 실시한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스포스터 S를 주축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강남 명소인 알베르 카페와의 협업으로 시작된다. 이번 전시는 할리데이비슨의 유산과 현대적인 성능이 공존하는 스포스터 S와 클래식 감성 공존으로 보다 따듯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알베르 카페와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되는 전시는 성수동 마크 69 카페와 잠실 석촌 호수에 위치한 MIP에서 매월 번갈아 가며 진행될 계획이고 이후에는 성수기 서퍼들이 많이 찾는 해안가 주변의 이색적인 공간을 활용한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매월 진행되는 전시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와 테스트 라이드 이벤트 진행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의 쏠쏠한 경품 행사도 준비돼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담당자는 “오랜 시간 모터사이클 제조사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실제 라이더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이 방문하는 공간 전시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할리데이비슨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