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 오픈
상태바
폴스타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 오픈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21.12.3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셉트카 프리셉트 3주간 전시, 1월18일 폴스타2 공개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를 오픈했다. 사진=폴스타 코리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를 오픈했다. 사진=폴스타 코리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30일,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Space Gyeonggi)’를 오픈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폴스타 코리아 함종성 대표와 이세민 커머셜 오퍼레이션 이사, 그리고 코오롱오토모티브 신진욱 대표가 참석해 스페이스 오픈을 기념해 안전벨트를 해제하는 세레머니를 진행했다.

하루 최대 9만여 명의 고객이 찾는 스타필드 하남은 테슬라를 비롯, 메르세데스-벤츠, BMW, MINI, 제네시스 등 국내 유수의 자동차 메이커들이 쇼룸을 개설하면서 자동차 쇼핑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스페이스 경기는 몰 2층에 315.2m2 규모의 전시공간과 284.9m2 규모의 지하1층 핸드오버 박스(Handover box)로 구성됐다. 전시공간은 폴스타의 100% 온라인 구매 프로세스와 연계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으로 설계됐으며, 미니멀리즘한 환경 속에서 차량이 더욱 부각되도록 했다.

고객들은 마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듯 편하게 브랜드와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과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원하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전시장 내에 ‘폴스타 스페셜리스트(Polestar Specialist)’를 배치한다.

특화된 훈련을 받은 폴스타 스페셜리스트는 고객이 원할 경우 차량에 대한 설명부터 온라인 주문 방법, 시승 신청 등 폴스타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폴스타 코리아는 스페이스 경기 오픈을 기념해 콘셉트 카인 ‘프리셉트’를 약 3주간 전시한다. 프리셉트는 폴스타의 세 가지 핵심 가치인 순수(Pure), 진보(Progressive), 성능(Performance)을 담아낸 폴스타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준다.

컨셉트카 프리셉트가 이곳에서 3주간 전시된다. 사진=폴스타 코리아
컨셉트카 프리셉트가 이곳에서 3주간 전시된다. 사진=폴스타 코리아

프리셉트는 이곳에서 약 3주간 전시되며, 관람객들은 폴스타가 재정의하는 프리미엄 전기차의 미래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갖는다.

100% 순수 전기차 ‘폴스타 2’도 베일에 싸인 형태로 전시될 예정이며, 1월 18일 공식 출시일정에 맞춰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 코리아 대표는 “데스티네이션 서울을 시작으로 스페이스 경기가 성공적으로 오픈했으며, 내년 1월 부산 센텀시티에 ‘스페이스 부산’, 1분기 내 ‘데스티네이션 제주’ 등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교통뉴스=민준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