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금조회 확인과 자동차보험할인카드 및 자동차보험카드결제 & 자동차보험료신용카드 체크
상태바
자동차보험금조회 확인과 자동차보험할인카드 및 자동차보험카드결제 & 자동차보험료신용카드 체크
  • 교통뉴스 김종훈 기자
  • 승인 2021.1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고 직접 운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가입해야 하는 것이 자동차보험이라는 상품이다.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때에도 다이렉트로 가입을 준비한다면 더 저렴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그러나 직접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셀프로 챙겨야 하는 것들이 많이 있다.

다이렉트로 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설계사에게 지급해야 하는 판매 수수료 등을 아낄 수 있다. 그래서 오프라인으로 가입하는 보험보다 더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가 있다. 비교사이트(http://bohumstay.co.kr/jcar/?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car)를 이용하면 자동차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할인카드, 자동차보험료신용카드, 자동차보험카드결제 등의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보험료 계산기 기능을 통해 보험료를 셀프로로 확인하여 비교해보는 것이 가능하다.

다이렉트로 보험을 가입하면 더 저렴하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보험을 혼자서 가입하는 것을 무서워하는 보험 초보 가입자가 존재할 수도 있다. 그러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자동차보험을 직접 가입하는 것이 전혀 어렵지 않게 느껴지는 것이 가능하다. 비교사이트에서는 피보험자 환경에 맞는 추천 보험 상품도 알려주고, 보험을 준비하면서 모르는 것들이 생기면 전문 상담원한테 문의할 수 있다.

우선 비교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 가입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각 보험사별 할인 특약에 대해서 꼼꼼하게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자동차보험은 다양한 할인 특약이 존재하는 보험 상품이다. 각 보험사마다 저마다 다른 할인 특약을 출시하고 있는데, 이러한 할인 특약은 중복해서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본인이 적용받을 수 있는 할인 특약에 대해서 잘 알아보고 최대한 많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보험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보험사에서는 할인 특약으로 마일리지 할인 특약, 자녀 할인 특약, 블랙박스 할인 특약 등이 있다. 운전자가 아니라 자동차의 상황에 따라서도 자동차보험의 할인 특약을 적용받을 수 있다. 전기차나 환경 절약 차량, 블랙박스를 설치한 차량들은 관련 할인 특약에 가입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운전자와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마다 받을 수 있는 자동차보험의 할인 특약이 매우 다양하다. 그러므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에는 할인 특약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험사별로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마일리지 할인 특약, 블랙박스 할인 특약, 자녀 사랑 할인 특약의 경우에는 중복 적용을 할 수도 있는 항목의 할인 특약들이다.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때에는 꼭 한 가지의 특약만을 선택할 필요는 없다. 운전자가 적용받을 수 있는 모든 특약에 대해서 적용받아 더 많이 할인받으면 받을수록 피보험자에게 유리한 자동차보험 설계가 가능해진다.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에는 마일리지 할인 특약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한다.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마일리지 할인 특약은 출시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 할인 특약에 해당한다. 마일리지 할인 특약에 가입하면 보험사에서 정한 주행거리에 따라서 할인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피보험자의 승용차가 수소차나 전기차라고 한다면 마일리지 할인 특약에서도 더 높은 비율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특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교사이트(http://bohumbigyo.kr/jcar/?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c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