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겨울맞이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겨울맞이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2.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주요소모품 및 액세서리, 컬렉션 20%할인
31일까지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 최대 100만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특별한 겨울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는 내년 1월 22일까지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한 드라이빙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무상 점검 및 겨울 소모품 할인과 사고 수리 케어 서비스, 그리고 감사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차량 부품 및 액세서리 & 컬렉션의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겨울철 주요 소모품인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및 브레이크액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향수, 의류, 모자, 골프 용품 등 연말 선물로 좋은 다양한 컬렉션과 차량 액세서리를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31일까지 보험 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하는 사고 수리 케어 서비스와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온이 낮고 도로 결빙을 대비하여 타이어 점검은 필수적이며, 타이어 2-3본 교체 시,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40% 인하 및 샤이닝 패키지, 4본 교체 시 40% 인하 및 패밀리 패키지가 증정된다.

한편 포르쉐코리는 난치병 아동들의 꿈과 소원을 지원하는 ‘포르쉐 버츄얼 런(Porsche Virtual Run)’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르쉐 버츄얼 런’ 프로젝트는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었다. 전 세계 포르쉐 직원들이 달린 누적 거리만큼 기부금이 적립되고, 모금된 전액은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재단을 통해 들어온 많은 소원들을 성취하는 데 사용한다.

포르쉐코리아의 모든 임직원 역시 ‘포르쉐 버츄얼 런’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서울에서 해남 땅끝 마을까지의 거리에 해당하는 총 766.72km 달성을 통해 국내 난치병 아동 3명의 소원을 들어줄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