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DS, 2021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푸조∙시트로엥∙DS, 2021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8일까지 전국 푸조∙시트로엥∙DS 공식 서비스 센터 동시 진행
7가지 무상점검, 와이퍼 블레이드·에어컨 필터교환부품 30%할인
사진=
사진=한불모터스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 DS 오토모빌(이하 DS)가 겨울철을 맞아 6일부터 18일까지 ‘2021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눈길, 빙판길 등 운전 위험 요소가 많아지는 겨울철을 대비, 안전운행과 직결되는 주요 부품과 공임 할인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 환경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부동액 등 오일류와 엔진 등 총 37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순정 부품과 공임에 대해 기본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 교환은 부품 30% 할인, 미등, 브레이크 전구류 점검 및 무상 교체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그린카는 이용량이 급증하는 시기인 12월, 이용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연말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린카 이용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주차별로 1박 이상 대여시 최대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해서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기간은 12월 20일부터 2022년 1월 3일일까지로 사용 가능한 요일 및 할인율이 상이하다. 제주 지역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앱과 홈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그린카는 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1일 미만 차량 대여 고객 대상으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실 결제금액에서 30%를 포인트로 돌려받게 된다. 

예들 들어, 그린카를 이용한 후 실제 결제해야 할 금액이 1만 원(기본 대여요금에서 쿠폰 할인 금액과 보유 포인트를 차감한 금액)이라면, 해당 금액의 30%인 3천 원을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단, 주행요금, 하이패스 보험료는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