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드라이브·배터리 프로모션 등 자동차업체 겨울 이벤트
상태바
윈터 드라이브·배터리 프로모션 등 자동차업체 겨울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2.0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 인기 차종들 경험 전국 시승 이벤트 펼쳐
르노삼성은 내년 1월까지 배터리 특별 할인 나서
할리데이비슨, 최대 700만원 혜택 12월 프로모션

자동차 업체들이 시승과 배터리 할인 등 특별한 겨울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캐딜락은 전국 전시장에서 캐딜락 인기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윈터 시티 드라이브(WINTER CITY DRIVE)’를 펼친다.

전국 모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비롯해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 퍼포먼스 세단 CT4 등 캐딜락의 인기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캐딜락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캐딜락 여행용 파우치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시승 완료 후 설문 참여 고객에게는 캐딜락 퍼즐을 제공하며,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스마트 TV를 선물할 계획이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3일부터 17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차량 시승은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두 달 간 배터리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겨울철 관리 1순위 부품인 배터리 교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르노삼성의 규격 배터리로 교체할 경우 15%의 부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정비 예약과 함께 차량 관리를 위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MY르노삼성과 MY르노 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는 중복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쿠폰이 제공된다.

겨울철 폭설이나 한파로 인한 기온 급감 시 많은 운전자들이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위급한 상황을 경험한다. 정기적인 점검과 배터리 교체로 이에 대비하는 것이 겨울철 안전운전의 지름길이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대 7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과 겨울철 차량 관리를 위한 ‘윈터 스토리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의 주요 차종은 ▲팬 아메리카 스페셜 및 스탠다드,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 ▲로드킹 및 로드킹 스페셜, ▲팻밥 114를 비롯한 21년식 크루저 라인업이다.

가장 눈에 띄는 차종은 팬 아메리카 스페셜과 스탠다드 2종이다. 스페셜과 스탠다드 구매 시 개별 소비세 인하와 더불어, 약 460만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정품 탑 박스 및 새들 박스로 구성된 투어 패키지, 그리고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이 공통 제공된다. 또한 스탠다드 모델 구매 시에는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200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700만원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