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상태바
벤츠 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1.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부터 약 7주간 전국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서 진행
겨울 안전 주행 위한 차량 무상점검 및 주요부품 20% 할인
토요타·렉서스 천안 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사진=벤츠코리아
사진=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12월 1일부터 1월 22일까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공식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이 차량의 성능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포함,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액 등 겨울철 주요 부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 또한 전 품목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토요타∙렉서스코리아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 토요타와 렉서스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토요타와 렉서스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004㎡의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 규모로, 판매, 서비스, 부품을 비롯해 사고수리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토요타와 렉서스 전시장은 각각 지상 2층과 3층에 서비스 리셉션, 전시장 및 서비스 고객 라운지로 운영되며 고객 편의를 위해 약 50대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과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도 가까워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특히 지하 2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 약 1,200대와 판금 도장 약 100대로 월 1,300대 수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