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무비 나잇 인 부산’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상태바
캐딜락, ‘무비 나잇 인 부산’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1.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 전차종 시승 비롯 다양한 체험 이벤트
오너 위한 차별화 서비스 브랜드 로열티 높여
토요타코리아는 ‘2021 스킬 콘테스트’ 개최
사진=캐딜락
사진=캐딜락

캐딜락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진행된 고객 감사 이벤트 ‘무비 나잇 인 부산(Movie Night in Busan)’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 경상 지역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단순 시승과 전시의 틀을 넘어 일반 고객과 캐딜락 보유 고객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진행됐으며, 트렌디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존재감을 발휘하며 최고급 럭셔리 옵션을 대거 탑재한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XT4, XT5, XT6 등 SUV 모델과, 전통적인 강세를 보이는 CT5, CT4 세단 모델 등 캐딜락이 국내 판매하고 있는 전 차종 시승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참여율이 높아 차량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캐딜락 보유 고객들은 오너들을 대상으로 준비된 체험 행사와 30여개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 자동차 극장에서의 영화 관람 등 차별화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큰 만족감을 표시했다.

현장에 파견된 캐딜락 전문 엔지니어들에게 무상 차량 점검을 받은 고객에게는 행사장에서 발급받은 진단서를 지참해 지정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됐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석고 방향제 만들기, 팬톤 패키지를 비롯한 고급 경품을 제공하는 캐딜락 컬렉션 럭키 박스 이벤트, 차량용 소화기, 만년필, 키링, 스냅백, 등 각종 기념품을 제공하는 캡슐 뽑기 이벤트 및 클로우 머신 경품 이벤트 등 어린 자녀들을 동반한 고객들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사진=토요타코리아
사진=토요타코리아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최근 서울 성수동 소재의 토요타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1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킬 콘테스트는 토요타코리아가 2013년부터 토요타 전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로 인재육성을 통한 서비스 능력 강화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2년마다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로 5번째를 맞았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8개 토요타 딜러의 자체 경연을 통해 선발된 42명의 서비스 인력들을 대상으로 이틀 동안 ▲일반정비 ▲판금 ▲서비스 어드바이저 ▲도장 ▲부품 ▲고객지원 등 총 6개 부문에서 필기시험을 비롯하여 실기 경연을 펼쳤다. 특히 기술, 정비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설정 아래 고객응대 운영 등 실제 상황과 유사한 고난도 평가항목에서 참가자들은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한 총 6명의 우승자는 역대 ‘토요타 서비스 챔피언’의 역사를 알 수 있는 트레이닝 센터 ‘명예의 전당’에 2021년도 챔피언으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대회 과정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중계로 더 많은 사람이 참관할 수 있도록 했다. 29일에 진행되는 시상식 역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