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 시즌2’ 진행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 시즌2’ 진행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1.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터류∙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최대 20%할인
렉서스코리아, ‘2021 렉서스 영 파머스’ 선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서비스 캠페인 ‘위드 더클래스 효성 시즌2’를 실시한다.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내 엔진오일 30% 할인(공임 제외) 혜택과 에어컨, 엔진오일 필터∙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마이바흐 및 AMG 차량은 제외된다.

또한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의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겨울용 타이어 4본을 구매하는 선착순 60명의 고객에게 ‘웰컴 패키지(블랙)’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일부 겨울용 타이어에 한해 진행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동시에 더클래스 효성 도곡 서비스센터에서는 동일 시내에 한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와 기프티콘 이벤트 등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마지막 방문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경과된 고객 중 ISP 정기 점검 또는 엔진오일의 유상 수리 고객에 한해 입고 시 기프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겨울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과 꼼꼼한 차량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서비스 캠페인의 시즌2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준비된 만큼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와 함께할 '2021 렉서스 영 파머스(LEXUS Young Farmers)'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렉서스 영 파머스’는 전국 각지에서 자신만의 가치를 가지고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농산물을 재배하는 젊은 농부들을 발굴·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하나뿐인 지구를 위한 탄소중립의 한 걸음’을 주제로 공개 모집을 거쳐 여은주(34세, 전남 강진, 딸기), 권성현(35세, 전북 무주, 포도), 원승현(39세, 강원 영월, 토마토), 김지현(34세, 강원도 영월, 케일) 등 4명의 젊은 농부를 최종 선정했다.

이들은 소정의 농업개발 지원비, 농업 전문가의 멘토링은 물론 렉서스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와의 협업을 통한 음료 및 레시피 개발과 판매, 홍보영상물 제작 등을 지원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