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르노삼성은 전시장 이벤트
상태바
다임러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르노삼성은 전시장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1.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니컬 액세서리 포함 370여개 부품류 최대 40% 할인
XM3 구매 고객 30명 LG룸앤TV, 100명 캠핑 왜건 증정해
BMW 모토라드 남서울 전시장, 강서구 등촌동으로 이전

자동차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겨울철 혹한기를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에 기여하고자 다음달 18일까지 2021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트럭 고객들이 세심한 차량 안전이 요구되는 겨울을 앞두고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7주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필수 부품 최대 40% 할인 ▲소모성 및 유지 관리 부품 최대 30% 할인 ▲순정 르만 부품(클러치 디스크, 플라이 휠) 35% 할인 및 특별 기프트 증정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 최대 40% 할인 ▲20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사은품 증정의 5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5일까지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XM3 신규 고객 및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

이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해 2022년형 XM3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고객 중 30명에게는 실내외 다용도 스마트TV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룸앤TV를 선물한다. 또 100명을 추첨해 캠핑 필수품인 XM3 전용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해 XM3를 계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12월 8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또 같은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구독서비스인 모빌라이즈 1개월 이용권을, 300명에게는 사무실과 차량안에서 쓸 수 있는 휴대용 무선가습기를 증정한다.

한편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는 기존 영등포에 위치했던 BMW 모토라드 남서울 전시장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으로 이전했다.

새롭게 오픈한 BMW 모토라드 남서울 전시장은 김포공항에서 양화교에 이르는 공항대로변에 자리 잡아 서울 강서 지역뿐만 아니라 김포 등 경기 북서부 권역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전시장 1층은 서비스센터, 2층은 모터사이클 전시 공간으로 운영하고 3층에는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모터사이클 상담 및 구매부터 프리미엄 차량 정비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2층에는 뉴 M 1000 RR, 뉴 R 18을 비롯한 8대의 최신 BMW 모터사이클과 함께 다양한 라이딩 장비 및 모터사이클 액세서리가 전시되어 있으며, 헤리티지 존을 통해 BMW 모토라드의 역사를 살펴보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