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ew ES 300h F SPORT’ 홍보대사 ‘브라더빈’ 선정
상태바
렉서스, ‘New ES 300h F SPORT’ 홍보대사 ‘브라더빈’ 선정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0.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홍보 및 온라인 활동에 참여해
BMW 밴티지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렉서스코리아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New ES 300h F SPORT’ 모델의 홍보대사로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더 퍼포먼스’의 최종 우승자인 ‘브라더빈(박형빈, 22세)’을 선정했다.

‘히든: 더 퍼포먼스’는 New ES 출시를 기념해 렉서스가 단독 스폰서로 참여한 카카오TV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경연에는 총 30팀의 이색 퍼포머들이 참가했으며 지난 15일 공개된 최종 라운드에서 ‘뮤즈: 픽보이 & 펜타콘 키노’와 합동 무대에 이어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투표 결과 댄서 ‘브라더빈’이 최종 우승자로 발탁됐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브라더빈’은 가수 이하이의 '빨간 립스틱' 뮤직비디오에서 크루로 참여했던 락킹댄서다. 향후 ‘New ES 300h F SPORT’의 숨겨진 매력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홍보 및 온라인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국내에 처음 소개된 렉서스 ‘ES 300h F SPORT’는 렉서스의 스포츠 DNA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F SPORT 전용 외관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돼 16.8 km/ℓ의 뛰어난 연비를 발휘한다.

한편 BMW 코리아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을 공식 오픈한다.

BMW 밴티지는 프리미엄 제휴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교육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코리아는 BMW 밴티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총 1천 명에게 앱 내 모든 유료 서비스 및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BMW 코인을 지급한다.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축하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