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은 지금 '지금 딱'…시트로엥, 여행 지원 캠페인
상태바
가을 여행은 지금 '지금 딱'…시트로엥, 여행 지원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0.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만원 상당 차박 아이템과 숙박권 등 제공해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최대 756만원 할인
매일 선물들이 쏟아지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사진=시트로엥 

시트로엥이 다음달까지 시트로엥 그랜드 C4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고객을 대상으로 차박 등 가을 여행을 지원하는 ‘지금. 딱.’ 캠페인을 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미루지 말고 ‘지금 딱’ 가을 여행을 떠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개방감과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시트로엥만의 특별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7인승 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고객을 대상으로는 레저 활동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해당 모델이 주는 개방감을 알릴 계획이다. 출고 고객 전원에게는 아웃도어 용품 전문기업 웨스턴소울과 함께 제작한 도킹 텐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오리털 침낭, BBQ 그릴 등 50만원 상당의 차박 아이템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시트로엥과 함께한 단풍 구경 인증샷을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캠핑 머그 또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아울러 11월 말까지 그랜드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를 출고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됐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최대 756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이 경우 샤인 트림은 약 3,531만원, 샤인 팩 트림은 약 3,82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다음달 7일까지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 등 고객 만족을 위한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슈퍼위크 쿠폰팩’ 발급 이벤트가 다음달 7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상품 중 18인치 이상 타이어를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이들 타이어 전 사이즈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4주 동안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하는 슈퍼위크 타임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슈퍼위크 쿠폰팩’을 통해 제공한다. 타임딜은 윌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9시와 11시, 오후 1시와 3시에 선착순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때 매일 타이어 5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슈퍼위크를 통해 발급된 할인 쿠폰은 다음달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티스테이션닷컴 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일반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