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CJ슈퍼레이스 CT4 클래스 드라이빙 아카데미 진행
상태바
캐딜락, CJ슈퍼레이스 CT4 클래스 드라이빙 아카데미 진행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0.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의수 전 감독 비롯 현역 프로선수 인스트럭터 참여
서킷에서 진가 발휘하는 CT4에 대한 경험 확대 위해
사진=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이 후원하는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업십 캐딜락 CT4 클래스(CADILLAC CT4 CLASS) 참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드라이빙 아카데미가 최근 용인 애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렸다.

캐딜락 CT4 클래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라인, 캐딜락 V 시리즈의 철학을 물려받아 탄생한 퍼포먼스 세단 CT4를 구매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단일차종 경주’다.

올 시즌 13명의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지금까지 진행된 3라운드 결과 김문수 선수(No.70, 드림 레이서)가 종합 1위를 달리고 있다.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캐딜락 CT4 클래스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프로 레벨의 드라이빙 스킬을 직접 경험하고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캐딜락 CT4 클래스 매니저로 활동중인 김의수 전 팀ES 감독을 포함해 올 시즌 금호 GT1 클래스에 출전중인 이원일 선수(마이더스레이싱), 박규승 선수(브랜뉴레이싱), 강진성 선수(서한GP)가 인스트럭터로 참여해 높은 수준의 드라이빙 이론과 실전 교육을 진행했다.

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캐딜락의 ‘레이싱’에 대한 헤리티지를 담은 퍼포먼스 세단 CT4를 더욱 다이내믹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캐딜락 CT4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클래스에 선수로 참가하는 고객들이 느끼는 CT4의 진가를 더 많은 고객들이 느껴볼 수 있도록 활동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