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할리데이비슨 한가위 풍요로움 한가득 담은 9월 이벤트
상태바
쌍용차·할리데이비슨 한가위 풍요로움 한가득 담은 9월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9.0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방문·온라인 추첨 통해 레저용품 등 푸짐한 경품
11번가 20만원 할인권 반값구매, 신차 구매시 사용 가능
할리 정품 의류 및 부품 구매 가능 최대 400만원 적립금

쌍용자동차가 한가위를 맞아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등에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한가득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펼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하거나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캠퍼 아웃도어 키친세트(10명), 북유럽풍 면타프(90명), 쌍용어드벤처 코란도 블록세트(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700명)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출시를 기념, e커머스 플랫폼 11번가와 협력해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증정한다.

11번가에서 20만원 할인권을 반값(50% 할인)인 10만원에 구매하면 가까운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의 상담이 진행된다. 할인권은 9월 한 달간 사용(스포츠&칸 제외) 가능하며, 출고 고객에게는 SK Pay 포인트 3만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북유럽풍 면타프(50명)를 준다.

또한 이달 올 뉴 렉스턴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90만원 상당의 세인트아모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공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공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추석 연휴가 있는 이달 최대 400만원의 적립금 제공과 무이자 할부 등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담은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이하 월간 모듬)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은 1년 중 최고의 라이딩 성수기로 불린다. 대자연의 풍광을 오롯이 느끼는 라이더들에게 가을은 그야말로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진정한 라이딩의 계절, 그리고 추석 명절이 있는 9월을 맞아 모터사이클 구매부터 정품 의류 및 부품 등이 구매 가능한 적립금 혜택을 담아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주요 대상 차종은 팬 아메리카 스탠다드와 팬 아메리카 스페셜, 팻밥 114와 팻보이 114,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페셜을 비롯한 전 차종이다. 가장 눈에 띄는 차종은 ‘팬 아메리카’다. 스탠다드와 스페셜 2종으로 출시되는 팬 아메리카는 정통 아메리칸 크루저의 상징으로 군림한 할리데이비슨에서 최초로 선보인 어드벤처 투어링 장르로, 브랜드의 정체성 확장에 앞장서는 모델이다.

프로모션을 통해서 팬 아메리카 1250 스탠다드(Pan America™ 1250)는 400만원 상당의 적립금 및 개별소비세 40만원 인하,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Pan America™ 1250 Special)은 2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개별소비세 40만원 인하의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