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제주닷컴과 국내선 발권 공동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에어서울 제주닷컴과 국내선 발권 공동 프로모션 실시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1.09.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항공권 구매한 후 인증하면 추첨 통해서 선물
국내선 왕복항공권,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숙박권 등
진에어는 엔제리너스와 협업 ‘래핑 항공기’ 첫 운항

9월을 맞아 항공 업계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에어서울은 제주 여행 전문 여행사, 제주닷컴과 함께 항공권,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건 제휴 프로모션을 한다.

에어서울과 제주닷컴은 1일부터 30일까지 제주닷컴을 통해 에어서울의 김포~제주, 김포~부산(김해), 부산(김해)~제주 등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서울 국내선 왕복항공권(2명)과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무료숙박권(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제주닷컴을 통해 에어서울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발권수수료 0원 혜택과 함께 제주도 숙박 3% 할인 쿠폰(최대 3만원), 제주도 렌터카 5% 할인 쿠폰(최대 5만원), 제주도 관광지 무료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주닷컴에서 에어서울 항공권을 구매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과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고 제주닷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5일 발표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9월 한달 간 엔제리너스 협업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양사가 함께 진행하는 ‘엔젤 인 진에어(Angel-in-Jinair)’ 협업 마케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오는 3일 진에어는 협업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엔제리너스 래핑(Wrapping) 항공기를 띄울 예정이다. 항공기 외관은 엔제리너스의 천사 캐릭터로 래핑 됐으며 헤드레스트 커버, 냅킨, 종이컵 등 협업 기내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래핑기는 3일 김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국내 전 노선에 투입되어 내년 2월말까지 운항된다. 래핑기 첫 운항편 탑승객 전원에게는 엔제리너스 반미&커피 쿠폰이 제공되며, 엔제리너스 큐그레이더 복장을 한 진에어 승무원들의 기내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래핑 항공기 운영을 기념해 진에어는 1일부터 30일까지 ‘천사 특가’를 운영한다. 천사 특가는 항공권 결제 할인 혜택으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KB국민카드∙NH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000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각각 1004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탑승 대상은 9월 3일에서 10월 31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이다.

아울러 엔제리너스의 반미&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응모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