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앞두고 포드·렉서스 가을 서비스 캠페인 펼쳐
상태바
추석 연휴 앞두고 포드·렉서스 가을 서비스 캠페인 펼쳐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8.3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달 간 포드와 링컨 전 차종 대상으로 실시해
멀티포인트 무상점검 서비스 및 오일류 무상 보충
렉서스, 9월 18일까지 전국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자동차 업체들이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가을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9월 한 달간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가을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을 한다.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량 내 항균탈취 무상서비스, 리콜서비스 고객을 포함 모든 포드 링컨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 교환 10% 할인을 진행한다. 여기에 보증만료 차량에 한해 수리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고수리 차량들은 무상 견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포드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수리 고객에게 서비스 예약 후 방문 시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고객들의 장거리 이동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추석연휴가 있는 만큼 가족단위로 근교나 교외 외출이 잦아질 것이 예상된다”며 “추석 시즌에 전문가 차량 점검을 통해 포드 링컨 고객들이 혹시 모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는 3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2021 드라이브 세이프, 드라이브 어게인’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캠페인 기간 중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오일(0W-40에 한함), 에어컨 필터, 유상 정기 점검,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 등에 대해서는 부품 가격 및 공임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타이어 구매 시에는 기존 6개월의 안심보장 서비스를 1년으로 연장한다.

더불어 3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 고객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50만원 이상의 경우에는 30일 공식 출시하는 뛰어난 엔진 내부 세정력으로 연소효율 향상을 도모하는 렉서스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국 31개의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과 함께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