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이패드 등 ‘티스테이션이 쏜다!’ 경품 이벤트
상태바
한국타이어, 아이패드 등 ‘티스테이션이 쏜다!’ 경품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8.2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상품 4개 구매하면 추첨 통해 다양한 선물
벤츠코리아 2000만원 청소년쉼터 10곳에 기부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다음달 12일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이 쏜다!’ 이벤트가 열린다.

티스테이션닷컴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중 행사 상품 4개 실구매 고객은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애플 아이패드 프로(1명), 삼성 BESPOKE 공기청정기(1명), LG TROMM 스타일러(1명), 알톤 스포츠 접이식 전기자전거(1명),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1명)로 구성됐다.

행사 대상 상품은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를 필두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수준의 성능을 발휘하는 ‘키너지(Kinergy)’, SUV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업이다.

벤투스는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브랜드로 고성능 타이어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키너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수준의 성능을 발휘한다. 다이나프로는 SUV 전용 타이어다.

이벤트 당첨자는 랜덤 추첨으로 5명을 선정하며, 당첨자가 상품을 선택할 수는 없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4일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당첨자 개별 안내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의 수익금을 전국의 청소년쉼터에 전달했다.

미술영재 장학 사업인 드림그림은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작가들과 협업해 제작한 다양한 굿즈를 판매했다.

이를 통해 얻은 수익금과 한성자동차의 매칭 기부금을 포함해 총 2000만원이 청소년쉼터 10곳에 전달됐다.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에는 드림그림 멘토들에게 고유 브랜드 런칭과 창업과정을 지원하는 ‘영디자이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통한 제품이 하반기 중 입점된다. 이후 다양한 이벤트와 한성자동차 임직원 행사 등을 진행,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