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체험 '런 어게인' 온라인 시승 이벤트
상태바
렉서스, 하이브리드 SUV 체험 '런 어게인' 온라인 시승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8.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V를 체험할 총 15팀의 러너(R.U.N.NER) 모집
3박4일 시승권, 모델별 라이프스타일 굿즈 제공
BMW코리아 미래재단 여름희망 나눔학교 성료

렉서스코리아가 다음달 8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RX, UX, NX를 체험할 수 있는 “렉서스 런 어게인(R.U.N. Again)”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사연을 작성하고 렉서스 인스타그램 이미지 업로드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해야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5팀의 러너(R.U.N.NER)를 선발하며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 4일 시승권과 각 모델별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준다.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RX는 볼빅 선바이져와 보스턴 백을, 렉서스 콤펙트 SUV인 UX는 반려견과의 일상을 그려볼 수 있는 스니프 반려견 굿즈를 그리고 NX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콜맨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아울러 최종 선정된 15팀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베스트 러너(Best R.U.N.NER) 3팀을 추가로 선발, 일주일간 시승 기회와 함께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내, 외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되며 차량 내 개인 방역 안심 키트(손 소독제, 일회용 마스크)도 비치돼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사진=BMW 코리아 제공

한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 ‘2021년 여름 희망나눔학교’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희망나눔학교는 방학기간 중 가정의 보호를 받기 어려운 초등학생에게 양질의 점심 식사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동의 균형적 발달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의 국내복지사업으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여름 희망나눔학교는 전국 101개 학교 및 기관 1700여 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지난 2일부터 2주간 열렸다. 문화 체험과 진로 프로그램 ‘미래 Dream’을 통해 결식 예방뿐만 아니라 대인관계 및 의사소통 역량을 강화시키고 건강한 자아개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