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볼트EUV·2022년형 볼트EV 런칭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 공개
상태바
쉐보레, 볼트EUV·2022년형 볼트EV 런칭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 공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8.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차로 여행 떠나는 콘셉트 ‘볼트 라이브 투어’
‘10배 구매혜택 쿠폰’ 및 ‘볼트 럭키 박스’ 판매해

쉐보레가 12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 ‘런칭 라이브 투어’를 펼친다.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모터그래프 전승용 편집장과 함께 배우 이제훈, 이동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쉐보레는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디자인부터 안전 및 편의사양, 주행성능까지 100년 GM의 전기차 기술로 탄생한 차량의 매력을 조명한다.

특히 볼트EUV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 라이브 투어’를 통해 차량 내부부터 실제 주행하는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 쉐보레 전기차가 선사할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쇼핑라이브에서 실제 볼트EUV 혹은 신형 볼트EV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원권을 10분의 1 가격인 3만원에 선착순 100명에게 판매한다. 또한 50명 한정으로 37만원 상당의 스페셜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900원에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페셜 경품으로는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 스타일리시하면서 친환경적인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있다. 방송 중간중간 마련된 POP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은 실시간 추첨을 통해 가장 먼저 볼트EUV 또는 2022년형 볼트EV를 타볼 수 있는 2박 3일 시승권과 50만 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의 사전계약을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쉐보레 최초의 전기 SUV 모델인 볼트EUV는 국내 장거리 전기차 시장을 연 볼트EV와 같은 플랫폼을 공유하면서 SUV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상품성을 겸비했다. 2022년형 볼트EV는 부분변경을 통해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볼트EUV는 쉐보레 온라인 샵에서 18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구매 시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