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벤츠코리아 등 자동차 업체들 여름휴가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벤츠코리아 등 자동차 업체들 여름휴가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8.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광속 출고하고 차캉스 떠나자!’ 경품이벤트
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볼보는 지구의 안전을 위한 리차지(Re:Charge) 캠페인

여름휴가는 차캉스로 떠나볼까. 자동차 업체들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한 달간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 및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시대에 따라 차박, 차캉스, 차크닉 등 차량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는 트랜드에 맞춰 기획됐다.

이달 르노삼성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오랜 시간 보냉력을 유지할 수 있는 스탠리 워터저그를 증정한다. 또 8월 중 계약 및 출고(전 차종 대상)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스타일러를 준다.

아울러 ‘광속 출고하고 차캉스 떠나자!’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 방문 후 공개 된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에 친구, 가족, 지인 등을 @태그 하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휴가철을 맞아 ‘사고차량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31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사고로 운행불가 상태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수리 출고 후 문제발생 부품에 대해 2년간 부품 보증과 출고 후 1년간 12가지 무상점검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손차량에 대해서는 차량 수리비 일부를 제공하고 사고상담 서비스도 지원한다.

캠페인 기간 사고 수리 금액 3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 백을 증정하며, 1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과 더불어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0%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최대 40% 할인’, ‘차량 전체 광택 서비스’ 중 1가지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도로의 안전을 넘어 지구의 안전을 위한 ‘리차지(Re:Charge)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은 탄소배출과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기후위기 심각성 고취 및 2040년 기후 중립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됐다.

2019년 기준 국제과학 공동협의체 글로벌 카본 프로젝트(GCP)가 발표한 대한민국 연간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6억1126만톤으로 세계 9위를 기록했다. 이에 볼보코리아는 자사 공식 소셜 채널 및 파트너사 협업을 통해 기후변화 위기에 대한 인식 재고를 위한 심리테스트(Re:Think), 탄소 배출을 줄이는 친환경 안전 운전(Re:Duce),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친환경 활동(Re:Use)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후변화로 인한 환경오염 심각성과 인식개선 활동을 진행한다.

오는 6일부터 26일까지는 심리테스트 사이트 푸망과 기후 변화로 인한 위기에 대한 인식 고취를 위한 심리테스트를 한다. 테스트를 완료한 참가자 중 #볼보자동차 #볼보안전캠페인 #볼보re_charge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결과 이미지를 공유한 참가자 대상 추첨을 통해 다이캐스트(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