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혼다·캐딜락·르노삼성…8월 휴가시즌 여름 이벤트 풍성
상태바
쌍용·혼다·캐딜락·르노삼성…8월 휴가시즌 여름 이벤트 풍성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8.0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슈퍼 서머 기프트 및 휴가비 지원, 무이자 할부도
혼다코리아, 어코드와 CR-V 구매시 휴가비 300만원 지원
르노삼성은 여름철 한정 진행 중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사진=쌍용차 제공
사진=쌍용차 제공

자동차 업체들이 휴가 시즌인 8월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쌍용자동차는 차종별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쿨 서머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8월 한 달간 진행하는 페스티벌을 통해 차량 구매 시 슈퍼 서머 기프트 및 휴가비 지원, 무이자 할부, 초저리 할부, 로열티 프로그램, 노후차 지원 등 차종별 다양한 고객 맞춤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페스타 해당 모델(티볼리&에어, 코란도) 대상 선착순 1200대 한정 최대 200만원 할인(일시불)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할부로 구매 시 선수금 20%의 60개월 무이자로도 가능하다. 8월 출고 고객은 프리미엄 틴팅+블랙박스+에어컨 습기 건조기로 구성된 140만원 상당의 슈퍼 서머 기프트 또는 5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하고, 더블업 스페셜 할부(3.9%/~72개월)로 구매 시 휴가비 100만원을 지원해 준다. 올 뉴 렉스턴과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또 티볼리 R-Plus(블랙&화이트) 스페셜 모델 구매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플로팅 무드스피커를 무상 장착해주는 이벤트도 지속한다.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는 8월 한달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혼다를 대표하는 두 차종 어코드와 CR-V 구매 시 휴가비 300만원 지원 또는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에는 월 40만원대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핑, 차박 등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로 주목받는 전천후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에는 휴가비 200만원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전 차종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지급되며, 기존 혼다 자동차 구매 고객이 재구매 할 경우 주유비 50만원도 추가로 준다.

캐딜락은 차종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 8월 프로모션을 펼친다. 구매 혜택이 늘어난 주요 제품은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캐딜락 CT4 클래스를 통해 강력한 주행성능을 인정받은 퍼포먼스 세단 CT4를 포함해 세련된 디자인의 럭셔리 세단 CT5, 활용성을 극대화한 럭셔리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등이다.

이달 CT4를 구매하는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CT5 구매 고객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1.9% 초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SM6 구매 고객에게 한 단계 더 높은 트림의 차량을 제공하는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8월에도 이어간다. 여름철 한정으로 진행 중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SM6 구매 시 고객이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을 장착한 상위 트림 차량을 제공하는 행사다.

고객이 SM6 TCe 260 LE 모델을 선택한 경우, LE 트림 기본사양에 운전석·동승석 파워 및 통풍시트, 10.25인치 컬러 TFT LED 클러스터, 긴급제동 보조 및 차간거리 경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된 RE 트림 모델이 전달된다. 이를 통해 SM6 TCe 260 구매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구매 혜택은 최대 216만원이다.

차캉스에 최적화된 중형 SUV ‘QM6’ 역시 여름철 특별조건을 유지한다. 옵션,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비로 가솔린 모델 GDe에 150만원, LPG 모델 LPe에 50만원이 제공되며, 7년 이상 노후차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할인도 지원된다.

‘르노 마스터’는 통학용, 캠핑용으로 사용되는 15인승 버스 차량에 대한 특별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스마트커넥트II 및 후방 카메라 용품 증정, 최대 150만원의 차량 보험료 지원 등 최대 285만원 혜택의 ‘해피 뉴 마스터 Bus 15인승 특별 혜택’을 이달에도 지속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