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 출시...30대 한정판
상태바
지프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 출시...30대 한정판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7.1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외장 컬러로 희소성을 강조한 나초(Nacho) 옐로우 색상
노란색 치즈색이 특이한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노란색 치즈색이 특이한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가 2021년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All New Wrangler Nacho Edition, 이하 나초 에디션)’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다양한 컬러로 개성을 표출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지프의 신 컬러 나초(Nacho)는 기존의 ‘펑큰 오렌지(Punk’n Orange)‘와 같은 진한 원색의 주황색과 ‘헬라옐라(Hellayella)’와 같은 진한 원색의 노란색을 믹스한 듯한 특색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나초’ 색상은 지난 2018년 세계적인 오프로드 축제 ‘이스터 지프 사파리 2018(Easter Jeep Safari 2018)’에서 처음으로 ‘나초 지프(Nacho Jeep)’라는 컨셉카로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치즈맛 가득한 나초 스낵도 연상시키는 나초 에디션은 21년식 랭글러 루비콘 파워탑 모델로 출시되며, 국내에는 단 30대만 판매된다.

랭글러 루비콘 파워탑 트림은 272마력을 내는 2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과 명품 변속기로 잘 알려진 독일 ZF의 ZF8HP 8단 변속기, 락-트랙(Rock-Trac®)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Tru-Lok®)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이 적용돼 지프 특유의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프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랭글러에 특별한 외장 색상을 입힌 ‘나초 에디션’은 개성있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는 지프 고객들을 위한 한정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교통뉴스=김종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