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전시장·서비스센터 프로모션…쌍용차는 수해차량 특별정비
상태바
벤츠코리아, 전시장·서비스센터 프로모션…쌍용차는 수해차량 특별정비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7.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뉴 EQA 런칭 이벤트 및 디젤 모델 시승 행사
다음달 31일까지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수해차량 대차구매 시 30만원 할인등 혜택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자사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이 빈번한 여름철 유용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시즌 아이템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1일(부산북구), 13일(순천), 16일(남천)에는 더 뉴 EQA 런칭 이벤트가, 14일(순천), 16일(부산북구), 23일(남천)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디젤 모델 시승 이벤트가 각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한성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GS 칼텍스 모바일 주유상품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 등의 경품을 준다.

출고 고객 이벤트도 있다. 이달 한성모터스에서 A-Class, GLA, GLB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앞좌석 헤드레스트에 장착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 행거, 그리고 LED 로고 빔 프로젝터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는 여름철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캠페인 기간 내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은 차량 무상 점검 및 에어케어 패키지 특별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타이어 2본 이상 유상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을 증정한다.

 

사진=쌍용차 제공
사진=쌍용차 제공

한편 쌍용자동차가 장마철 국지성 호우와 태풍 등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쌍용차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전담팀을 운영하고 전담 작업장을 마련, 수해차량에 대해 특별정비 서비스를 한다. 자차보험 미가입 차량은 총 수리비의 40%를 할인해 준다.

또한 침수피해를 입은 차량 소유주가 쌍용차로 대차 구매할 경우 티볼리&에어 및 코란도, 올 뉴 렉스턴은 30만원을, 렉스턴 스포츠&칸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재난·재해지역 선포 시 해당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A/S네트워크에 합동서비스 전담팀을 꾸린다. 긴급 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을 실시는 물론 소모성 부품을 무상교환하고 필요할 경우 비상시동 조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