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맞아 주유비 할인·자동차 시승 등 다채로운 이벤트
상태바
여름 휴가철 맞아 주유비 할인·자동차 시승 등 다채로운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7.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 XM3 인카페이먼트로 GS칼텍스 리터당 20원할인
현대차 4박5일간 아이오닉5, 그랜저등 인기차종 시승 기회
폭스바겐은 롯데리조트부여와 힐링 여행 카텔 패키지 출시
사진=르노삼성 제공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와 현대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유비 할인, 자동차 시승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르노삼성은 2022년형 XM3의 인카페이먼트(In Car Payment) 서비스 이용자에게 주유비 할인 혜택을 준다. XM3의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를 이용해 GS칼텍스에서 주유를 하면 리터당 20원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르노삼성은 XM3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사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사용 가능한 GS칼텍스 3000원 주유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3000원 할인쿠폰은 MY 르노삼성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인카페이먼트 사용법은 간단하다. 차량 안에서 GS칼텍스 주유소와 주유 금액(양)을 선택한 뒤 길안내에 따라 주유소에 도착, 비어 있는 주유기에 정차 후 ‘오윈’ 번호만 확인하면 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인카페이먼트는 차량 안에서 주유·식음료, 편의점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차량에서 주문·결제 후 매장으로 이동해 창 너머로 상품을 건네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현재 전국 380개의 GS칼텍스 주유소가 르노삼성과 제휴돼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 800개 주유소로 확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4박 5일간 현대차의 차종을 경험해볼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여름맞이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차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2차 8월 6일부터 8월 10일까지 두 개 차수로 운영된다. 차수당 250명씩 총 500명에게 현대차의 대표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현대차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대상 차량은 아이오닉5, 스타리아, 넥쏘, 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팰리세이드 등 총 250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9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의 드라이빙라운지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00명의 당첨자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공지 방식으로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일과 일상에 충실한 ‘온(ON)’ 모드의 슈퍼맘이 폭스바겐 차량을 타고 롯데리조트부여에서 ‘오프(Off)’ 모드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드라이빙케이션’ 카텔(Car+Hotel) 패키지를 마련했다.

드라이빙케이션’ 패키지는 폭스바겐의 인기 모델 티록, 제타, 파사트 GT 1박 2일 시승권 및 롯데리조트부여 1박, 폭스바겐 오리지널 폴딩 박스, 비베러디쉬 브런치 세트, 집콕 여행 꾸러미로 구성됐다.

카텔 패키지는 다음달 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