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1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보쉬 와이퍼 편의점 판매
상태바
아우디, ‘2021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보쉬 와이퍼 편의점 판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7.0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컨, 냉각시스템 등 여름철 필수항목 무상 점검
‘클리어핏 와이퍼’ 전국 400개 ‘미니스톱’서 선보여

아우디가 5일부터 30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철 확인해야 할 필수 항목을 미리 점검하는 ‘2021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과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과 냉각 시스템, 엔진 및 배터리 등 13개 필수 항목에 대해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와 리필팩을 증정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 기본적인 차량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편의를 더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가 포함됐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

 

 

한편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보쉬의 일반 와이퍼인 클리어핏 와이퍼가 전국 400개 미니스톱에서 판매된다.

보쉬의 와이퍼 제품은 일반 와이퍼와 플랫 와이퍼로 구분된다. 미니스톱에서 판매되는 클리어핏 와이퍼는 보쉬의 대표적인 일반 와이퍼다. 향상된 CN4 고무재질에 와이퍼 끝 부분이 그라파이트로 코팅돼 부드럽고 조용하게 닦이며, 발수 코팅된 유리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삼중 부식 방지 처리 기술이 적용된 튼튼한 강철 구조로 와이핑 성능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해준다. 대부분의 국산 차종(95%)에 적용되며 누구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교체할 수 있는 경제적인 와이퍼다.

보쉬 와이퍼 제품은 미니스톱 편의점을 포함해 전국 보쉬카서비스(BCS), 대형 마트와 다이소,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