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소모성부품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소모성부품 할인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7.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차 31일까지 ‘서비스 바이 볼보, 써머 2021’
르노삼성 다음달까지 와이퍼블레이드 20%할인
캐딜락은 고객 혜택 강화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자동차 업체들이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기 전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해 차량무상점검 캠페인을 벌이는 한편 와이퍼 블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2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써머 2021’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장마와 무더위, 여름 휴가 등을 앞두고 고객 차량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함으로써 더 나은 삶의 여정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볼보차를 소유한 모든 고객은 이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용 진단 장치 VIDA와 개인 전담 서비스를 바탕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기본 점검 항목인 오일류, 전구류, 배터리, 하체 누유 등과 여름철 중점 관리 항목인 타이어, 냉각수, 와이퍼, 에어컨 등 총 15가지 항목을 점검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사용량이 많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 에어컨 관련 부품, 에어컨 냉매 가스 충전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에어컨 관련 부품을 교환하면 에어컨 냉매 가스는 무상으로 보충 받을 수 있다. 또 소모품 교환이나 사고 수리 등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텀블러를 준다.

 

 

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8월 두 달간 와이퍼 블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철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항목인 차량용 와이퍼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빗길 안전 운전을 돕고자 준비됐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와이퍼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용 규격 와이퍼 블레이드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장착비는 별도이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르노삼성차 차량관리 앱인 ‘MY 르노삼성자동차’와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쿠폰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르노삼성차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캐딜락은 차량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4, 럭셔리 중형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가 포함됐다.

프로모션을 통해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4만km), 36개월 1% 저리 리스,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XT5 구매 시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보증연장(2년/4만km)과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및 현금할인,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