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르노삼성·혼다·쌍용차 휴가 앞두고 풍성한 여름 프로모션
상태바
쉐보레·르노삼성·혼다·쌍용차 휴가 앞두고 풍성한 여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7.0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등 주요 차종 무이자 할부
SM6 여름한정 무료 업그레이드 특별 프로모션 실시
혼다코리아, 서비스 혜택에 특별한 시승 이벤트까지

자동차 업체들이 여름 휴가를 앞두고 7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쳐 혜택이 풍성하다.

먼저 쉐보레는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스파크, 말리부, 볼트EV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저리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트래버스 25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80만원, 스파크 70만원, 말리부와 볼트EV 2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2020년형 볼트EV는 300만원).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현금 지원에 더해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캠핑 및 차박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에어 매트를 추가로 주고, 특정 재고 차량에 대해서는 루프 크로스 바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7월 한 달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뿐 아니라 현금 지원, 캠핑 시즌을 맞이해 제공되는 캠핑 용품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르노삼성차 제공
사진=르노삼성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실시한다.

‘SM6’ 구매 고객들은 여름한정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원래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이 장착된 상위 트림으로 차량을 업그레이드하여 출고 받을 수 있다. 중형 패밀리 SUV ‘QM6’는 GDe 구매 시 옵션,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가 150만원, LPe 구매 시에는 50만원 지원된다.

7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 보유한 고객이 QM6를 구매할 경우는 30만원의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여기에 최대 50만원의 생산월별 할인까지 적용할 경우(단, 2020년 12월까지 생산된 모델에 한함) QM6 GDe 모델을 7월에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3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익스피리언서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펼친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휴가철을 맞이해 구매 및 서비스 혜택은 물론 특별한 시승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혜택으로는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에 휴가비 200만원과 함께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제공된다. 어코드 및 CR-V(가솔린 및 하이브리드)를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 월 40만원대 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혼다 자동차 구매 고객이 재구매 시에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소개를 통해 어코드, CR-V, 파일럿을 구매할 경우에는 구매 고객에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소개 고객에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쌍용자동차는 차종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서머 페스티벌’을 한다.

슈퍼서머 페스티벌을 통해 차량 구매 시 슈퍼서머 기프트 및 조기계약 지원, 스페셜 할부, 로열티 프로그램, 대한민국 동행세일 등 모든 구매혜택을 종합해 보면 차종에 따라 최대 30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초기 구입비용의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차종 별 구매혜택을 살펴보면,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를 더블업 스페셜 할부(3.9%/~72개월)로 구매 시 프리미엄 틴팅+블랙박스+에어컨습기건조기 등으로 구성된 140만원 상당의 슈퍼서머 기프트와 50만원을 할인해 주며, 올 뉴 렉스턴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슈퍼서머 기프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