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여름 서비스 캠페인…‘더 뉴 EQA 카고트럭’ 전시도 성료
상태바
다임러트럭 여름 서비스 캠페인…‘더 뉴 EQA 카고트럭’ 전시도 성료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6.2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 8월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 위한 특별한 정비
모든 방문고객 여름철대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SNS이벤트∙사은품 증정 등으로 전시행사 즐거움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7월과 8월 두 달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총 229개 고수요 부품류를 엄선했다.

여름철 정기 점검 필수 부품 최대 40%로 할인 혜택을 강화한 것을 비롯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유지관리, 사고수리 부품 및 액세서리 최대 30% 할인 등 총 3가지 부문의 부품군에 대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캠페인 기간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등 총 2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진=벤츠 코리아 제공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스타필드 하남에서 ‘더 뉴 EQA 카고 트럭’ 전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전시는 다음달 국내 출시에 앞서 많은 고객들이 ‘더 뉴 EQA’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스타필드 하남 야외 광장에서 진행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준비했다.

다음달 ‘더 뉴 EQA’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차량에 대한 기대평을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위치한 카페의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할 시 폴라로이드 즉석 인화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일상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스크 스트랩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