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지프 여름 휴가철 사고예방 무상점검 등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포드·지프 여름 휴가철 사고예방 무상점검 등 서비스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6.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및 오일류 무상 보충
모파 순정부품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르노삼성 ‘XM3 워시 나이트’ 오너 세차 이벤트

여름 휴가철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자동차 업체들이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2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서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을 한다.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여름철 자주 사용하는 와이퍼와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보증만료 차량 수리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한 사고수리 차량에 대해서는 무상 견인서비스가 제공된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서비스 예약 후 방문 시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은 차량 이용이 많아지고 무더운 날씨와 장마 등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매우 중요한 시기인 만큼, 전문가를 통해 철저히 차량 점검을 받아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해야 한다”며 “포드코리아는 계속해서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프(Jeep)는 2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지프 고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혜택에는 에어컨 공조 장치와 엔진 냉각 부품 20% 할인과 더불어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제외),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 2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구매 고객에게는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에어컨 시스템 소독 서비스를, 50만원 이상 지프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 필수품인 캠핑 의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런칭을 기념, XM3 오너가 함께 모여세차를 즐기는 ‘XM3 Wash Night (XM3 워시 나이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XM3 오너 120명을 초청, 오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10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XM3 오너는 르노삼성차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르노삼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차비와 간식이 지원되고, 기념품으로 프리미엄 방수 앞치마를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