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타타대우 무상점검 서비스
상태바
토요타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타타대우 무상점검 서비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6.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와 사진응모 통해 프리우스의 매력 전달
서비스 지원실 차량 전문가들과 현장서 소통

토요타코리아가 18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퀴즈와 사진 응모를 통해 프리우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우스 매력 채우기 리그’ 퀴즈 이벤트와 프리우스 고객 대상의 ‘프리우스 매력 인증 리그’ 사진 응모 이벤트로 진행된다.

‘프리우스 매력 채우기 리그’ 퀴즈 이벤트는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프리우스의 CM송 ‘프리어스(Free Us)’ 노래를 들은 후 퀴즈를 맞추는 것이다. 참여자 중 총 80명을 추첨해 치킨, 커피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사진 응모 이벤트인 ‘프리우스 매력 인증 리그’는 프리우스와 함께한 매력적인 사진을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자신이 올린 사진을 일러스트한 작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진=타타대우상용차 제공

 

한편 타타대우상용차가 전국을 순회하며 지역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인 ‘A/S 최고반장’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진행 중인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각 권역별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 고객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특히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과 직접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여주시에서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A/S 최고반장’ 캠페인에는 1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누유 점검과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을 진행했다. 또한 점검을 마친 고객에게 트럭내 보관이 간편하고 간단한 정비에 활용되는 공구세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 6월 충호남 지역 이후로 중단됐다. 하지만 이번 수도권 지역부터 재개해 올해 영남과 충호남, 제주 지역을 비롯 전국을 순회하며 해당 지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