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21 롱기스트 런' 캠페인…르노삼성 XM3 캐주얼브랜드와 콜라보
상태바
현대차 '2021 롱기스트 런' 캠페인…르노삼성 XM3 캐주얼브랜드와 콜라보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6.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연계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
7일부터 2주간 애플리케이션 통해 의류 기부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서 20일까지 XM3 전시
사진=현대차 제공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2021 롱기스트 런'을 실시한다.

'롱기스트 런'은 현대차가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 6회째를 맞는 대표적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2021 롱기스트 런'은 참가자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달리기, 친환경 미션 등에 참여해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에 동참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음달 9일부터 10일간 원하는 코스를,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도 ‘롱기스트 런’은 참가자들이 의미 있는 기부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의류 기부 참여, 유료 패키지 구매 기부 참여 또는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의류 참가자의 입지 않는 의류를 기부 받고 일부는 리폼해 참가 기념 티셔츠로 돌려준다. 나머지 의류는 비영리 단체에 전달해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유료 참가자에게는 친환경 오가닉 소재 티셔츠와 세정 용품으로 활용 가능한 기념 메달이 포함된 ‘에코 패키지’를 제공한다. 유료 참가자들이 낸 참가비는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군산 소재) 내 ‘아이오닉 포레스트’ 조성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되어 식재에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7일 오후 2시부터 20일까지 ‘롱기스트 런 앱’을 이용해 의류 기부(선착순 300명), 유료 참가(선착순 3000명), 무료 참가 중 본인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사진=르노삼성차 제공
사진=르노삼성차 제공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7일부터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한다.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가 전시된 팝업 쇼룸에는 커버낫과 콜라보 한 여름 바캉스 컨셉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행사가 펼쳐진다. 쇼룸의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역시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