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익스피리언스’ 시승 이벤트…페라리 맞춤형 드라이빙 교육
상태바
‘DS 익스피리언스’ 시승 이벤트…페라리 맞춤형 드라이빙 교육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6.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3일 DS7크로스백 포칼 오디오 등 경험
2박 3일 장기 시승권, 주유권 등 혜택 마련
용인 스피드웨이 페라리 레이싱 DNA 체험
사진= DS 오토모빌 제공
사진= DS 오토모빌 제공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오는 12일, 13일 DS 스토어 강남점에서 DS 7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을 경험할 수 있는 ‘DS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기간에는 특별히 ‘DS 7 크로스백 포칼 뮤직 라운지’를 마련한다.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풍부한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는 청음 행사를 통해 DS의 품격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칼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오디오 브랜드다. 풍부한 음색으로 세계 3대 오디오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DS는 2015년 브랜드 설립 당시부터 포칼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종에 DS만을 위해 개발한 고품격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DS 3 크로스백 언택트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고객만 차량 안에 탑승해서 전면 스크린의 소개 영상과 음성을 통해 차량의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승·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USB 케이블, 친환경 나무 식기 세트, 고급 우산 중 하나를 증정하며,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 7 크로스백 2박 3일 장기 시승권과 5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특히 6월 내 출고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지벤트 틴팅 필름 시공권을 선착순 3명에게 제공하고, 현장 계약한 고객에 한해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메모’ 향수도 준다.

 

사진=페라리 제공

 

한편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최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21 코르소 필로타 코리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코르소 필로타 코리아’는 고객이 페라리의 레이싱 DNA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 맞춤형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5년에 시작돼 올해 9번째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기존 ‘필로타 페라리 어라운드 더 월드 코리아’에서 ‘코르소 필로타 코리아’로 행사명이 새롭게 변경됐다.

40여명이 참여한 프로그램은 약 6시간에 걸쳐 트랙 드라이빙과 패독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페라리만의 전문 드라이빙 교육 코스인 코르소 필로타 소속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에 따라 트랙을 주행하고 이후 비디오 분석을 통해 운전자의 습관과 개선점을 점검했다.

교육을 마친 참가자들은 페라리의 글로벌 드라이빙 프로그램 ‘코르소 필로타’의 첫 번째 단계인 스포츠 코스를 이수한 것과 동일한 자격을 받는다. 또 행사에 두번째 참가하는 레벨 2의 어드밴스드 프로그램 참가자 중, 인스트럭터 평가 하에 기량이 가장 많이 향상된 고객 1명에게는 타이어 교환권(1대분, 4피스)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페라리 공식 수입·판매사는 1회 행사부터 고객 참가비 전액과 회사의 성금을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홀트아동복지회, 세이브더칠드런 등에 전액 기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모은 금액은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