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S-클래스 고객 위한 차별화된 혜택
상태바
벤츠 코리아, S-클래스 고객 위한 차별화된 혜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5.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S-클래스 출고고객 1500명 시그니쳐 향수 제공
이달 계약고객 추첨 통해 벤츠 캠핑폴딩체어 세트
마세라티 MC20모델 알칸타라 인테리어소재 채택
사진=벤츠 코리아 제공
사진=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최근 출시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와 관련,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 중 1500명에 한해 한성자동차의 세 번째 시그니쳐 향수인 ‘Passion Mystique(빠씨옹 미스띠끄)’와 스웨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덕시아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

향수는 한성자동차의 차별화된 DNA인 정통성과 개척정신, 신뢰를 담아 제작됐다.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에게는 차량 방향제 형태로 제공, 한성자동차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차량에서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덕시아나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실내용 슬리퍼, 수면안대와 수면양말을 함께 제공해 더 뉴 S-클래스에서도 비행기 퍼스트클래스와 같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더 뉴 S-클래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가족 또는 친구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중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더 뉴 S-클래스를 계약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폴딩 체어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칸타라가 마세라티 신형 ‘MC20’의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가 채택됐다고 21일 밝혔다. 마세라티의 슈퍼 스포츠카 모델인 MC20은 이탈리아 장인의 디테일을 담은 첨단 가공 기술과 커스텀 디자인을 접목시켜 모델의 인테리어를 강화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 이번 협업은 마세라티 브랜드 디자인 센터인 센트로 스틸레 마세라티의 디자인 팀과 고도의 커스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알칸타라의 디자인 및 소재 전문가의 공동 작업을 통해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알칸타라는 소재의 다양한 활용성을 통해 마세라티가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차량 인테리어 색상과 마감을 위한 커스텀 옵션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마세라티 MC20의 시트 및 도어 패널에는 레이저 커팅 기술이 사용된 블랙 컬러의 알칸타라 소재를 적용했으며, 여기에 블랙 컬러와 대조되는 블루 및 메탈릭 그레이 두 가지 포인트 컬러의 스티칭을 더했다. 추가 옵션으로 메탈릭 그레이 컬러의 알칸타라 소재로 시트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