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자동차, 가정의달 맞이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
상태바
벤츠 한성자동차, 가정의달 맞이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5.1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인증 중고차 S-Class 출고 고객 대상으로
6개월이내 차량사고시 동급인증 중고차 교환
르노삼성 '부산 청춘드림카' 선발자 35명 전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인증 중고차 출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는 5월 한달 S-Class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SAFE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6개월 이내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 케어’ 및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주행 라이프를 제안한다.

또한 이달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Mercedes-AMG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AMG BIG 패키지’를 준다.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에는 차량을 3년 이내 한성자동차로 매각하고, 인증 중고차 신규 구입 시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SMART케어’, 1년 이내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케어’ 혜택이 포함된다.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용답, 서울성산, 수원, 인천, 대전, 원주, 수원권선 지역에 있으며,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 중 최대규모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매물 관련 정보를 고객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접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르노삼성차 제공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부산 공장에서 청춘드림카 전달식을 갖고 1차 선발자 35명에게 전기차 ZOE를 제공했다.

부산청춘드림카는 대중교통 여건이 취약한 동서부산권 산업단지에 신규 취업한 청년에게 최대 2년간 전기차를 제공하고 차량 임차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2018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드림카 사업은 중소기업 인력난을 해소하는 동시에 친환경차 보급에도 도움을 주는 1석 3조 효과로 부산지역 청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르노삼성차는 3년 동안 총 330대의 SM3 Z.E. 차량을 지원했다. 올해는 르노 조에를 새롭게 제공하며, 지원 규모는 총 70대를 2차례로 나눠 차수별로 35대씩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