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0주년기념 전국 시승회…볼보 언택트 헤이, 플로깅 사전접수
상태바
렉서스코리아 20주년기념 전국 시승회…볼보 언택트 헤이, 플로깅 사전접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3.2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 LS등 다양한 하이브리드 차종 시승기회
10만 km 연장 보증 서비스 등 감사 프로모션
볼보차는 선착순 2000개 한정판 패키지 판매
사진=렉서스코리아 제공
사진=렉서스코리아 제공

렉서스코리아가 20주년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에서 전국 시승회 및 감사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20주년 기념 전국 시승회에서는 지난 16일 공식 출시된 신형 LS 500과 LS 500h 하이브리드 모델을 시승해볼 수 있다. 또 베스트셀링 모델인 ES나 RX, UX, NX와 같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등 다양한 하이브리드 모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렉서스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인 신형 LS는 특유의 안락한 승차감과 주행 성능이 한층 진화됐으며 예방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도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시승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2명), LG 시그니처 가습 공기청정기(5명), 50만원 상당의 주유권(19명) 등 다채로운 경품과 선물도 준다.

차종에 따른 감사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5년 또는 10만km 연장 보증 서비스 혜택, 차량 구입 후 3년 이내에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 혜택,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 패키지(PMS) 쿠폰 1매 등이 제공된다. 차종별 혜택 내용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렉서스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렉서스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의 경우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 대상 차종이나 해당 조건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은 렉서스 공식 딜러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면서, 다음달 4일까지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사전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헤이, 플로깅’은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기념하는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29일 오전10시부터 1주일간 헤이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2000개 선착순 판매된다.

친환경 소재로 만든 삼성물산 ‘브룩스 러닝’의 기능성 반팔 티셔츠와 양말, 플로깅 장갑, 재사용 플로깅 가방, 친환경 플로깅 봉투까지 총 13만원 상당의 구성이며, 특별 제작된 플로깅 피규어(에릭&에바)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2만원으로 모든 수익금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돼 일회용 쓰레기 문제 인식 제고 및 올바른 일회용 마스크 폐기를 위한 환경 캠페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는 다음달 17일부터 25일까지 비대면 형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가 없어도 참여 가능한 본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이벤트 기간 플로깅하는 사진을 #볼보플로깅 #언택트헤이플로깅 #플로깅 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자동 참가된다. 단 마스크 착용과 2인 이하로 진행한 플로깅만 참가자로 인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