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 할리데이비슨코리아 ‘할리몰’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새 단장 할리데이비슨코리아 ‘할리몰’ 특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3.1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구매 모든 제품 30% 할인 무료배송
케이카는 앱 리뷰 작성 선착순 200명 경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매장 방문 없이 쉽고 빠르게 할리데이비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쇼핑몰 ‘할리몰’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를 기념해 역대급 혜택을 담아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해 11월 공식 어플리케이션 할리몰 출시와 함께 영역을 확장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몰은, 언택트 쇼핑 트랜드에 발맞춰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수 많은 고객들에게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이딩 기어 등을 선보여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터사이클 부품 200여종이 추가된 것은 물론 웹진 기반의 정보성 콘텐츠를 추가하여 할리몰 안에서 쇼핑과 정보 제공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원-스탑 쇼핑 환경을 구성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새 단장한 할리몰 리뉴얼을 기념함과 동시에 할리데이비슨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우선 할리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제품을 30% 할인, 추가로 무료 배송의 혜택을 담았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리몰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가입까지 진행 시에는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구매 마일리지 또한 2배 적립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몰 담당자는 “이례적인 팬데믹이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쇼핑이 트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할리몰 방문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양질의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 가능 품목을 확장함과 동시에 쇼핑에 도움이 되는 정보성 콘텐츠 추가 구성 등으로 할리몰을 새롭게 꾸몄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새 출발을 의미하는 봄을 맞아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케이카 공식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와 평점을 남긴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기존에 앱을 설치한 고객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천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하며 경품은 일괄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