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하이브리드 타봄’ 시승회…푸조는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토요타 하이브리드 타봄’ 시승회…푸조는 팝업스토어 운영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3.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우스 등 하이브리드 모델 시승 기회 제공
시승자 추첨 통해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
12~17일 스타필드하남 ‘푸조일렉트릭데이즈’
사진=토요타코리아 제공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하이브리드 타봄’ 시승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의 매력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는 축적된 하이브리드 전동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우스와 캠리 하이브리드와 같은 다양한 하이브리드(HEV)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프리우스(2WD)는 에너지 소비 효율 22.4km/ℓ (복합연비 기준, 연비등급 1등급), 온실가스 배출량 68g/km로 뛰어난 친환경 성능을 가지고 있다. 토요타는 전체 판매 중 하이브리드 비중이 약 88%에 이른다.

토요타코리아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대되고 있다”며, “프리우스나 캠리 하이브리드 등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승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플러스(8명), 애플 에어팟 프로(10명),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2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푸조 제공
사진=푸조 제공

 

한편 푸조는 12일부터 1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푸조 일렉트릭 데이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전시장이 아닌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푸조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푸조 일렉트릭 데이즈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신규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시차량은 소형 해치백 푸조 e-208과 소형 SUV 푸조 e-2008 SUV이며, 고객이 원하는 경우 현장에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전기차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푸조 에코백을 증정하며, 전시장 시승신청 고객에게는 푸조 그립톡을 준다. 현장 계약 후 출고 고객에게는 드롱기 디스틴타 전기포트를 비롯해 푸조 다이어리 및 캘린더, 전기차 전용 에코백,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푸조X밀레 티셔츠, 2008 SUV 미니어처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