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3천만 이상되는 렉서스 플래그십 LS 페이스리프트 3월 출시
상태바
1억 3천만 이상되는 렉서스 플래그십 LS 페이스리프트 3월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2.0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 가솔린 모두 사륜구동...사전계약 개시
사진제공= 렉서스 코리아
사진제공=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LS의 부분변경 모델 ‘New LS’의 국내 출시에 앞서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 계약에 들어갔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렉서스 ‘New LS’는 LS의 DNA인 정숙성과 안락한 승차감 등 상품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전동화 기술의 정점인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스포티한 변속감과 정숙성을 갖췄다.

하이브리드 및 가솔린 전 모델에는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AWD)과 전자 제어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탁월한 주행 안정성과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24인치 대형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블레이드 스캔(Blade Scan) 기술이 적용된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을 통해 야간 주행 안전성을 보다 강화했다.

오는 3월 16일 공식 출시되는 렉서스 ‘New LS’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가솔린 모델인 LS 500 AWD는 수프림 1억 2,740만원 럭셔리 1억 3,730만원 플래티넘 1억 5,200만원이며, 하이브리드 모델인 LS 500h AWD의 경우 럭셔리 1억 4,750만원 플래티넘 1억 6,750만원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New LS는 렉서스의 장인정신과 첨단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세단으로 정숙성과 승차감 등 상품성을 대폭 강화하면서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하였다” 며 “렉서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New LS’ 출시와 더불어 법인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프리미엄 차량 관리 패키지 및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법인 고객 대상 ‘LS 오토 케어 리스’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New LS’ 출시를 기념해 특별 혜택으로서 3월 15일까지 사전 계약한 고객에게는 최대 5년 또는 10만 km의 보증 연장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 4본과 4년 동안 타이어를 무상으로 보관해 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