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자동차 업계 프로모션·설 연휴 특별 이벤트 풍성
상태바
2월 자동차 업계 프로모션·설 연휴 특별 이벤트 풍성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2.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 지난해 입사 등 ‘새로운 시작’ 고객 구매 할인
쉐보레 ‘2021 해피 쉐비 뉴 스타트’ 프로모션 연장 운영
쌍용차 ‘설프라이즈 빅 세일’ 차종에 따라 200만원 할인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자동차 업체들이 2월 프로모션과 다가오는 설 연휴 특별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르노삼성자동차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시작을 이룬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펼친다.

‘새로운 시작, 설레는 혜택’을 주제로 전 차종(단, 마스터 일부 모델 제외)을 대상으로 혜택 대상 고객이 신차를 구매하면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구매 고객 본인 또는 가족들이 유치원, 초중고, 대학(원)을 2020년도에 입학했거나, 지난해 7월 이후 입사, 개업, 신규 운전면허, 신혼, 출생 등을 신고 또는 취득했을 경우다. 가족의 범위는 구매 고객 본인의 부모,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다.

아울러 중형 SUV New QM6 구매 시 옵션, 용품, 보증연장에 대한 구입비 제공 혜택도 강화됐다. 가솔린 SUV New QM6 GDe 구매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구입비, 2020년 LPG 모델 판매 1위에 오른 New QM6 LPe 구매 시에는 50만원 상당의 구입비가 지원된다.

전기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유럽 시장 판매 1위 베스트셀링 전기차 모델로 안전성이 검증된 르노 조에(ZOE)의 구매 혜택이 늘어났다. 조에를 할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km의 1년 무료 주행이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가 제공된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1월에 이어 2월에도 ‘2021 해피 쉐비 뉴 스타트’ 프로모션을 연장 운영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콤보 할부 선택 시 20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 LT, Premier 트림을 기준으로 콤보 할부 선택 시 1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아울러 이쿼녹스, 트랙스 디젤을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로 구매 시 차량 가격의 최대 10%에 이르는 혜택 혹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낮은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설프라이즈 빅 세일 페스타’를 시행한다.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을 할인(일부 모델)하고 페스타 미해당 모델 구매 시에도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설프라이즈 빅 세일 페스타’ 해당 모델 구매 시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코란도/티볼리·에어 기준, 올 뉴 렉스턴/렉스턴 스포츠&칸 15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자 부담을 완전히 해소한 무이자할부를 최장 60개월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30만원의 재구매 할인혜택도 있다.

일시불 구매 시 코란도, 티볼리·에어 50만원, 렉스턴 스포츠·칸은 자동차세 10년분에 해당하는 28만 5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3.9% 할부를 이용하면 해당 모델은 100만원을, 올 뉴 렉스턴 3.9% 할부 시에도 50만원을 할인 받는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연다. 오는 1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 참여 대리점에서 행사 제품 4개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엔페라 시리즈’(엔페라 AU7, AU5, RU5, SU1, SUR4G, Primus AS T1)와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로디안 GTX’다. 모바일 쿠폰 2만원권으로는 ‘요기요 모바일 쿠폰’ 또는 ‘SK모바일 주유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