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타기정비센터_에코정비선서식
상태바
10년타기정비센터_에코정비선서식
  • cartv
  • 승인 2012.04.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타기정비센터_에코정비선서식 from Cartvnews on Vimeo.

 

소비자에게 정직한 서비스와 정비로 믿음을 주겠다는 다짐으로 세워진 10년타기 정비센터가 2012년 춘계 전국모임을 통해 에코정비 선서식을 가졌습니다.

구미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 이번 전국모임은 춘계 추계로 나뉘어 매년 두 차례 열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화합을 다지는 것은 물론, 정비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들을 실시해 회원들의 기술 향상과 바른 정비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고 있다고 주최측은 밝혔습니다.

2012년 춘계 전국모임은 한국자동차기술인협회 양정욱 이사와 윤오섭 대전 녹색소비자 연맹 단체장을 포함한 관련 기관과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정수 회장에 이어 지난 1월 취임된 김남진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됐습니다.

특히 이번모임에서는 현재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오염 문제에 동참하고자 에코정비 선서식을 통해 회원들의 자발적인 협조를 이끌어냈습니다.

에코정비 선서에는 배출가스 점검을 철저히 이행하고, 소모품 교환주기를 지켜 불필요한 연료낭비를 막으며, 과도한 정비를 금하는 것은 물론, 폐유 및 오염물질 분리수거에 앞장서겠다는 등의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서식에 이어 지난 하반기 공정한 정비를 잘 지켜준 회원들에게 상장을 수여하는 시간도 이어졌습니다.

이번 수여식엔 우수회원상과 공로상을 포함해 총 12명이 수상식에 올랐습니다.

고객들이 전국의 어떤 지부에 가도 똑같은 서비스와 수준 높은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10년타기정비센터는 이번 모임을 위해 수입차 진단시험과 부동액, 그리고 다양한 정비에 관한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회원들은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위해 진지한 모습으로 세미나에 임했으며, 다양한 질문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자의 경험을 소개해 기술을 공유함으로써 진정한 정비인의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세미나의 주제인 진단시험에서는 회원들에게 정확하고 빠르게 차량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보다 신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부동액에 대한 바른 지식과 전문적인 수입차 정비 교육을 통해 고가의 수입차를 가지고 있어 마음 놓고 정비를 맡길 수 없었던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믿음정비 실현을 위한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매년 두차례 실시되는 10년타기정비센터의 정기 전국모임이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차량의 입고에서 출고까지 신뢰와 믿음을 쌓아 나갈 수 있는 바탕이 되기를 바랍니다.

 

CSTV 교통뉴스 양희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