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체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자동차 업체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11.1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다음달 15일까지
코오롱모빌리티 타이어, 배터리 상태 등 점검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페스타 가격 할인

자동차 업체들이 겨울을 맞아 필수 점검이 필요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아우디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0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 전국 39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배터리와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돼 기본적인 차량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에 리뉴얼된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일부 항목을 조정하고 브레이크액을 추가하는 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편의를 더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패키지의 4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과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인 코오롱모빌리티는 1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서비스는 캠페인 기간 지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산·인천·분당·청주·대구·부산·창원에 위치한 '코오롱모빌리티' 전국 7개 지점에서 코오롱모빌리티의 전문가와 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와 배터리 상태, 누유 점검,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등 오일류 및 냉각수, 에어컨 필터, 각종 등화 장치를 포함한 여러 항목에 대한 차량 정밀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반수리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겨울철 필수 관리 품목인 타이어와 소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지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소모품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같은 기간 트럭 코리아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20 순정 부품 페스타’를 실시한다. 성능과 품질이 검증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품목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 보다 많은 고객의 겨울 맞이 정비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순정 부품 페스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및 각 서비스센터가 지역별 고객 수요 분석을 통해 엄선한 메르세데스-벤츠 일반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 8종 최대 30% 할인 및 유상 수리 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증정, 엔진 오일과 필터,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등 총 3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