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오디오, 美 JD파워 컴팩트 럭셔리 부문 최우수상
상태바
제네시스 G70 오디오, 美 JD파워 컴팩트 럭셔리 부문 최우수상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20.10.12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 인터내셔널의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수상
제네시스 G70에 장착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 G70에 장착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 G70에 탑재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미국 소비자 조사기관인 J.D. 파워가 실시한 멀티미디어 품질 및 만족도 조사에서 소형/컴팩트 프리미엄 차량 스피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J.D. 파워의 멀티미디어 품질 및 만족도 조사는 차량의 사운드 시스템에서 브랜드 스피커의 품질, 디자인 및 사운드 성능에 대한 신차 소유자들의 경험을 평가한다

제네시스 G70은 같은 기관에서 실시한 멀티미디어 시스템 부문에서도 현대모비스가 납품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높은 평가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사운드 시스템 전문업체인 하만 인터내셔널은 G70의 렉시콘(Lexicon) 시스템과 링컨 내비게이터의 레벨(Revel) 시스템이 스피커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형/컴팩트 프리미엄 차량 부문과 중/대형 프리미엄 차량 부문 모두에서 최고의 품질 및 만족도 등급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2020 미국 멀티미디어 품질 및 만족도 조사는 2020년 2월부터 5월까지 90일 이상 차량을 보유한 2020년형 신차 구매자 및 리스 이용자 8만7천282명을 대상으로 진행돼 초기 품질 평가인 IQS를 통해 점수가 매겨진다.

하만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카오디오 마케팅 담당인 빌 와이먼(Bill Wyman) 상무는 “이번 조사 결과 여러 부문에서 1 위를 차지한 것은 하만의 카오디오 부문에 큰 영광이며 훌륭한 자동차 사운드를 만드는 데 있어 소중한 파트너사인 제네시스, 링컨과 이 영광을 함께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