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토요타 침수피해 차량 특별지원 캠페인
상태바
렉서스⋅토요타 침수피해 차량 특별지원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8.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물 유입 관련 14가지 항목 무상점검
유상수리시 최대 300만원 한도내 30% 할인해줘
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타이어 구매 6만원 혜택

렉서스코리아와 토요타코리아가 1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침수피해 차량을 위한 특별지원 캠페인을 펼친다.

렉서스코리아는 최근 지속된 폭우와 홍수로 침수피해를 입은 렉서스 차량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침수 상태와 차량 내외관, 엔진 룸, 배선상태 등 물 유입과 관련된 총 14 가지 항목을 무상점검 해준다.

또한 침수피해로 인한 유상수리 시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공임과 부품 가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험수리 시 최대 50만원까지 운전자 자기부담금이 지원된다.

 

 

토요타코리아도 이달 말까지 침수피해 차량을 위한 특별지원 캠페인을 벌인다.

침수피해를 입은 토요타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침수상태 및 차량 내외관 등 총 14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가능하다.

유상수리 시 최대 200만원 한도에서 공임과 부품가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보험수리 시 최대 50만원까지 운전자 자기부담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다음달 30일까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시 최대 6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TBX 멤버십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상용차 전용 스마트폰 앱 ‘고트럭’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TBX 멤버십 사용이 가능한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에서 이뤄진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7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은 타이어 구매와 교체, 차량 정비 등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의 합산 이용 금액으로 적용된다.

캐시백은 결제일 다음달 말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며,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고트럭 스마트폰 앱에서 한국타이어 구매 인증을 하면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이 추가 제공된다. 또 ‘TBX 멤버십 앱’ 회원은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TBX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2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까지 함께 사용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