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업계 단신]르노삼성, 만트럭, 토요타 소식
상태바
[자동차업계 단신]르노삼성, 만트럭, 토요타 소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8.0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 리콜고객 편의 포함 고객케어 서비스
만트럭버스코리아, 2020 고객 감사 캠페인 연장
한국토요타, 분당·수원·원주 전시장 리뉴얼 오픈
르노삼성·만트럭·토요타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사진=각 제조사
르노삼성·만트럭·토요타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사진=각 제조사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부터 직영서비스점을 통해 10년 이상 된 자사 차량 보유 고객과 XM3 리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차량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미리 차량 점검을 받도록 독려하는 한편, 오랜 기간 자사 차량을 이용해준 장기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리콜 대상 고객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9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Full body 도장, 내부 크리닝, 앞뒤 범퍼 교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한편, 기존 평일 예약만 가능하던 직영서비스점에서 XM3 연료펌프 리콜 건에 대해서는 토요일도 예약 접수를 받기로 했다. 리콜 수리 고객은 5,000원 상당의 정비쿠폰도 받을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전체 MAN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오는 9월 30일까지 2달 연장한다.

이번 연장은 미처 서비스를 받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고객들은 하계 무상 점검, 무상 에어컨 가스 주입, 무상 밸브 조정 서비스, MAN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최대 45% 할인, 여름철 주요 기능성 부품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는 분당, 수원, 원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이전대비 더 넓고 쾌적한 고객상담 및 대기공간을 마련했으며 특히 분당 전시장은 1층을 서비스 고객대기실로, 2층은 차량 전시공간으로 바꾸어 고객편의를 도모했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위 전시장에서는 8월 한 달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제공하며, 시승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과 표고버섯 키우기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유명 인사 초청 강연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토요타는 올해 3월 광주, 6월에 서초 전시장을 확장이전 하였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24개의 토요타 전시장과 2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